최고의 설문조사 알바, 리서치 알바의 대부 엠브레인을 추천합니다.최고의 설문조사 알바, 리서치 알바의 대부 엠브레인을 추천합니다.

Posted at 2014. 2. 20. 16:37 | Posted in 생활정보/꼭 알아야 할 정보



최고의 설문조사 알바, 리서치 알바의 대부 엠브레인을 추천합니다. 




하루에 그냥 지나가는 시간이 얼마나 될까요? 회사에서 점심을 먹고 난 후 커피를 마시며 수다를 떠는 시간, 잠들기 30분전에 스마트폰으로 연예인이나, 스포츠 기사를 읽으며 보내는 시간.... 사실 짧은 시간이지만 허무하게 흘러가는건 사실입니다. 저는 그 시간을 활용해서 용돈을 벌고 있거든요. 


하루 10분에서 길게는 1시간 투자로 소소한 용돈벌이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기업이나 단체에 의뢰를 받은 설문조사를 하는 알바 즉, 리서치 알바입니다. 




저도 처음 용돈 벌이를 위해 많은 사이트에 가입해서 조사에 응했지만, 요즘은 하나의 사이트에서만 조사를 응하고 있는데요. 


바로 국내에서 가장 큰 엠브레인입니다. 


여기는 회원수가 가장 많고 조사대상이 아니더라도 적립금을 얻을 수 있는게 가장 큰 매력입니다. 


이제 부터 자세히 소개 해보겠습니다. 





오늘 이 글을 쓰기 위해서 자료를 모았습니다.^^ 


제일 먼저 엠브레인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가입 정보에 작성한 메일 주소로 설문조사 의뢰 메일을 받게 되는데요.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매일 하나 이상의 설문을 할수 있죠.  






 받은 메일을 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조사기간이 나오고, 예상 소요시간을 확인 할 수 있고, 제일 중요한 적립금도 확인 할 수 있죠. 


12분에 1000원, 만약 여러 사이트에 가입했다면 하루 5000원은 벌 수 있겠네요^^ 







혹시나 누락된 조사가 있으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도 다 조사에 응한줄 알았는데 누락된게 있더군요... 홈페이지에 조사 참여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 자료를 모으던 중 미뤘던 조사를 참여 했습니다^^




5분만에 조사가 끝나고 500원을 받았습니다. "현급으로 적립"체크해야 적립할 수 있습니다. 


기부 하셔도 되구요^^;;



이렇게 모아진 적립금입니다. 11월 중순부터 시작해 오늘까지 모은 돈인데요. 앞에 숫자가 궁금하시죠??? 


이번달에 적립금을 신청했습니다. 지금 처리중이군요^^



설문조사를 통해 쌓인 적립금은 현금이체, 모바일문화상품권, 온라인문화상품권 등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엠브레인 바로가기

↓클릭


성별, 나이, 직업등에 제한이 없는 리서치 알바!! 


허무하게 보낼 수 있는 시간... 하루 10분에서 1시간 투자로 소소한 용돈벌이 해보는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