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하루 방문자수 1000명을 만들기블로그 하루 방문자수 1000명을 만들기

Posted at 2013. 12. 20. 15:17 | Posted in 컴퓨터/IT/블로그 정보

 

블로그 하루 방문자수 1000명 만들기

 

안녕하세요?

블로그 방문자수를 늘리기에 앞서서 가장 첫번째 기준으로 1000명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지금 관리 하고 있는 네이버 블로그는 정보성 글만 작성하고 있는데 하루 70명 정도 밖에 되지 않네요 ㅠ ㅠ

 

물론 만든지는 18일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어제 총 방문자 1000명 넘었네요)

 

거두 절미 하고 일단 생명력이 있다라고 생각하는 블로그 하루 방문자 수를 1000명으로 잡았습니다.

 

 

 

1단계 목표인거죠.

 

사실 천명이라는 숫자는 어마 어마 한 숫자 입니다.

 

그래도 칼을 뽑았으니 목표를 향해 달려가야 겠죠?

 

1000명을 만드는 필살 비법이 있습니다.

 

물론 저도 진행중에 있구요^^

 

한번 살펴 볼까요?

 

블로그 하루 방문객 1000명 만드는 필살 비법! 

 

 

 

제가 공부한 내용입니다.

 

첫째!  하루 1000명의 파워블로그가 되고 싶다면 고품질 포스팅을 작성해야 합니다!!

 

정보의 양도 중요하지만 질도 중요하죠!

 

자신이 가장 흥미를 느끼거나, 잘하는 분야에 대한 포스팅을 질적으로 표현하는게 중요 합니다.

 

 

둘째! 정보성 글과, 이슈성 글을 잘 접목해서 올린다.

 

한가지 주재가 아니라 다양한 주재로 접근 한다면 더 빠른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합니다.

 

저 같은 경우 이 블로그를 앞으로 어떤식으로 꾸려 나갈건지 계획을 잡았습니다.

 

집에서 할 수 맨몸 운동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 할 예정입니다.  

 

처음에는 방문객이 별로없겠지만, 어떻게든 방문 하신 분들이 한번이라도 본다면 나중에 재방문 할 수 있게

정보가 가득한 포스팅을 할거에요~

 

 이슈성 있는 포스팅을 통해서 방문객을 이목을 끌어라.

아무리 좋은 정보성 글이 있다고 해도 찾아 주는 사람이 없다면 블로그 지수가 낮겠죠?

 

그래서 이슈성 글을 올려 방문객을 늘릴계획입니다.

 

 

한가지 주제를 가지고 꾸준히 포스팅 하면 언젠간 많은 방문객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좀더 빠른 길을 택했기 때문에 다양한 주재를 가지고 접근하는 거죠~!

 

 


 

제가 정리해본 방법에 의하면

 

블로그 하루 방문자수 1000명을 만들기 위한 방법들 중 가장 최고의 방법은 꾸준한 포스팅입니다.

 

1개의 포스팅으로 10명의 방문자를 만들었다면, 10개의 포스팅은 100명의 방문자를 만들것이고,

100개의 포스팅으로 1000명의 방문자를 만들겠죠?

 

물론 방문은 했지만, 낚시성 글들이 많으면 안되겠죠?

 

그래서 하루에 하나의 글을 올리되 양질의 글을 작성한다면 아마 나중에는 하루 1000명이 기본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여러분 화이팅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