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독산동 맛집 부뚜막 청국장에 빠지다!금천구 독산동 맛집 부뚜막 청국장에 빠지다!

Posted at 2014. 1. 13. 12:43 | Posted in 리뷰/맛있는 세상

 

 

금천구 독산동 맛집 부뚜막 청국장에 빠지다!

 

 

안녕하세요 '생각의 숲'입니다. 살기 위해 먹는 시대는 이미 오래전 과거가 되어버린 요즘. 맛집을 찾아 다니는 사람들이 많죠. 그리고 사무실이나, 집앞에 배달음식의 전단지로 넘처나구요. 가끔은 청국장이나, 된장국에 나물 반찬들로 비벼 먹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으신가요? 독산동에 있는 맛집 <부뚜막 청국장> 이라는 곳은요. 시골 밥상이 생각날때 찾기에 아주 안성맞춤입니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금천구 독산동 맛집 부뚜막 청국장

 

 

시골밥상을 만나볼 수 있는 부뚜막청국장, 알고 계신가요?

 

부뚜막 청국장은 직접 두부를 만들어서 음식을 만드는데요. 신선한 재료를 직접 만들어 요리를 하기 때문에 더욱 유명한 곳입니다. 토요일 저녁 9시가 다되어서 도착을 했지만 사람들이 많아 발 디딜틈이 없었습니다.

 

 

 

 

 깨끗하고 정갈한 한식

 

가장 많이 먹는 메뉴가 청국장이기에 청국장을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생수가 아닌 따뜻한 숭늉부터 시작해서 각양 각색의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깨끗하고 정갈하게 담겨 있는 반찬들이 반겨주네요.

 

 

 

 

 짜지 않고 담백한 청국장

 

드디어 주문한 청국장이 나왔습니다. 보글 보글 뚝배기에 덜어 먹을 수 있게 국자를 얹어 나왔네요. 테이블에 있던 참기름고 고추장, 그리고 나물 반찬들을 넣어 슥삭 슥삭 비벼먹었습니다.

 

제가 먹어본 청국장들은 많이 먹으면 조금 짠 느낌이 있었는데, 여기의 청국장은 오히려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부뚜막 청국장의 메뉴

 

부뚜막 청국장의 메뉴는 가장 많이 주문하는 청국장, 우렁된장, 순두부, 콩국수, 비지찌게 등 두부로만 만든 음식들이 주 메뉴를 이리고 있습니다.

 

여기에 파전까지 판매를 하는데, 파전은 카운터에서 사장님께서 직접 요리를 합니다.

 

 1인당 6500원의 시골 밥상

 

시골 밥상이 그리운 사람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6500원으로 만날 수 있는 시골 밥상! 부뚜막 청국장이었습니다.

 

                ★위치 정보

 

독산 4동 마을 버스에서 30m 거리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