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인스가입해서 블로그로돈벌기를 시작하자.애드인스가입해서 블로그로돈벌기를 시작하자.

Posted at 2014. 1. 22. 16:23 | Posted in 컴퓨터/IT/애드센스and...


★애드인스가입해서 블로그로돈번기


 

 안녕하세요!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1인 미디어가 되어 블로그를 하나씩 운영하고 있잖아요. 취미생활로 여겼던 블로그를 통해서 용돈을 벌 수 있다면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사실 블로그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서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는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하고, 뭘 해야 하는지 모르는 사람이 많을 뿐이죠. 


자신의 불타는 열정과 노력만 있다면 블로그로 큰 돈을 벌 수 있는 방법 하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로 돈 벌기? 


재택근무의 붐이 일어나면서, 주부들이나 직장을 다니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투 잡으로 재택근무를 하고 있는데요. 


대다수의 사람들이 CPA제휴마케팅을 통해서 큰 수익을 발생시키고 있죠. 


<CPA제휴마케팅이란?>


Cost Per Action의 약자로 블로그나 카페의 글을 통해 고객들이 상담이나, 가입신청을 하게 되면 그에 따른 수당을 지급 받는 형식의 마케팅 방법입니다. 


하지만 국내 수많은 CPA제휴마케팅 사이트의 대다수는 초기비용이 드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일종의 가입비라고 해서 투자비가 발생하게 되죠. 시작하는것 자체가 부담이 될 수 있을것입니다. 


그래서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단 1원의 추가비용없이 CPA제휴마케팅 홍보를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애드인스




현재 수많은 CPA제휴마케팅을 위한 사이트가 존재하지만, 

애디인스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업계 최고의 수익금을 지급해주기 때문입니다. 


등급에 따라 1건당 4만원에서 최고 5만5천원까지 지급을 해주는데요. 

이미 수익형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소문이 나 있습니다. 



 추가수익 발생


이미 동종업계 최고의 수익을 지급을 해주고 있지만, 여기서 추가 수익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내 글을 보고 상담신청을 한 고객에게 전문 상담사가 전화를 하게 됩니다. 


고객의 보험 가입이 이루어 지게 되면 가입율에 대한 추가 보너스 까지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죠. 



가입률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지만, 아주 좋은 시스템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2014년 1월 22일 기준 수익금 랭킹>

      


보이시나요? 아직 1월이 약 10일 정도 남아 있는 상태에서 이정도의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물론 처음 하는 사람은 쉽지 않겠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열정을 가지고 꾸준히 하면 용돈벌이는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시작하자.


월급에 +@를 더 벌고 싶으세요? 하루에 2시간에서 3시간만 투자 하세요. 


물론 처음부터 큰 수익은 힘들지만 꾸준히 해 볼만한 가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홍보를 위한 이미지 부터 자료는 다 있으니 할 수 있다라는 마음가짐과 열정만 가지고 오세요. 


<애드인스> 바로 가기 [링크] : 블로그로 최고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제휴마케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