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펨문자 차단 어플을 이용한 스팸문자, 스팸전화 차단하기스펨문자 차단 어플을 이용한 스팸문자, 스팸전화 차단하기

Posted at 2014. 2. 8. 02:00 | Posted in 생활정보/꼭 알아야 할 정보


스펨문자 차단 어플 활용



안녕하세요 ' 생각의 숲'입니다. 

요즘 카드사 정보 유출 때문에 말들이 많습니다. 주민번호에, 전화번호, 카드정보 등등 많은 내용이 유출되어 버렸죠. 


주민번호와 통장비밀번호만 알면, 전화상으로라도 자동이체를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나도 모르게 통장에서 돈이 빠져 나가게 되는거죠. 


그 밖에도 다양한 피해가 예상됩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전화번호 유출로 인해 스팸문자와 스팸전화가 더 많아진것 같아 이를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참으로 다양한 스펨문자들로 너무 괴롭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무시하고 지나갔지만, 요즘들어 더 자주 오는것 같아 스펨차단을 위한 방법을 찾아 나서게 되었죠. 



스펨차단 어플 후후













스펨차단이라고 검색을 해보니 가장 많이 추천한 어플이 바로 '후후'라는 어플이었습니다.


이 어플은 벌써 100만명 이상 다운받았고,. 평점도 매우 높은 

별 4개 반을 받았네요. 








후후의 다양한 기능





다른 사람들이 신고한 전화번호를 모두 차단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어플입니다.  

본인 폰으로 받은 스펨문자를 바로 차단을 할 수는 없지만, 지금 부터 도착하는 스펨문자는 바로 차단하고, 신고 까지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만큼 신고된 연락처가 많아지니 스펨 차단의 효과도 더욱 커질것입니다.





스펨문자를 열면 차단, 스펨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스펨을 클릭하면, 우측 사진처럼 스펨유형이 뜨는데, 문자 내용을 보고 알맞은 유형을 클릭해서 신고해버리세요~~ 그럼 바로 차단 됩니다. 

 


 

 지긋지긋한 스펨문자나 전화때문에 고민이시라면 '후후'어플한번 깔아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