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 카드포인트 소멸기간 확인하기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 카드포인트 소멸기간 확인하기

Posted at 2014. 2. 11. 13:58 | Posted in 생활정보/꼭 알아야 할 정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 카드포인트 소멸기간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생각의 숲'입니다. 


다들 신용카드 하나씩은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카드를 이용하다 보면 결제금액에 대한 포인트가 쌓이게 됩니다. 


소지하고 있는 카드가 하나라면 모를까 대부분 하나는 기본이고 2~3개 정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각 카드마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를 정확히 알지 못하죠. 


카드회사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지만, 로그인 절차도 까다롭고, 카드마다 일일이 다 찾아서 접속해서 확인하자니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은 본인이 소지하고 있는 모든 카드의 포인트들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여신금융협회 사이트입니다. 우선 가운데있는 조회서비스 바로가기를 클릭하세요.





이 사이트의 가장 큰 장점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비회원도 간편하게 실명인증 방법으로 로그인을 해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카드 포인트에 대해 큰 관심이 없는 부모님카드도 주민번호만 알면 조회해 드릴수 있습니다. 





총 10개사의 카드포인트를 조회 할 수 있는데요. 롯데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하나SK카드, 현대카드, KB국민카드, 외환은행, NH농협카드, 한국씨티은행카드가 있습니다. 


본인이 소지하고 있는 카드를 체크 하고 조회를 클릭하면 됩니다. 


저는 BC카드와, 삼성카드를 체크하고 포인트 조회를 신청했습니다. 


 포인트 조회내용입니다. 본인이 소지하고 있는 카드 종류가 상단에 뜨고, 카드별 포인트가 나오게 되죠. 

잔여 포인트, 소멸예정 포인트, 그리고 소명예정월이 표시됩니다. 소멸되기전에 미리미리 사용하세요^^


포인트를 확인했다면 이제 사용해야겠죠???


카드마다 흩어진 포인트를 한 곳으로 모아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띠앗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쇼핑, 생활비, 문화/레저 등 총 200개의 사용처에서 1포인트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주목하세요!!!! 이 곳의 최고의 혜택이 아닐까 합니다!!!


CU편의점에서 현금인출을 할 수 있는게 상당한 장점입니다. 







띠앗 바로가기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해보시고, 흩어진 포인트를 한곳에 모아 알뜰하게 사용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