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팩스 보내는 인터넷 사이트 엔팩스무료로 팩스 보내는 인터넷 사이트 엔팩스

Posted at 2014. 2. 12. 12:49 | Posted in 생활정보/꼭 알아야 할 정보


무료로 팩스 보내는 인터넷 사이트


안녕하세요 '생각의 숲'입니다. 


요즘은 대부분 이메일을 통해 개인 서류를 주고 받는 경우가 많다고는 하지만


개인적인 업무로 통장 사본이나, 주민등록 등본 등은 팩스로 서류를 보내줘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동안은 집에도, 회사에도 팩스가 없었기 때문에 근처 문구점을 이용했었는데, 1건당 1000원의 비용이 발생하더라구요. 


돈이 너무 아까워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검색하다가, 무료로 팩스를 보낼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를 찾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인터넷 팩스 서비스 1위를 자부 하는 회사로, 국내 최고의 발송품질을 자랑 하고 있죠.


팩스의 발신과, 수신을 모두 할 수 있고, 문자발신까지 가능한 사이트 입니다. 



회원가입만 하셔도 10장의 팩스를 무료로 보낼수 있습니다. 


신청자에 한해서 팩스번호를 배정받을수 있기 때문에 팩스 수신도 가능합니다. 


이제는 팩스기계없이 인터넷을 통해 팩스를 수,발신 할수 있습니다. 


팩스기계를 따로 구입할 필요도 전혀 없고, 종이와 토너등을 낭비 할 필요가 없어서 비용절감을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쉽고 빠르기 때문에 업무효율이 많이 높아지게 되죠. 




회원가입후 10장의 무료팩스 발송 서비스를 다 이용하셨다구요? 다시 문구점을 찾으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팩스 발송비용이 매우 저렴하기 때문인데요. 

1건당 45.5원의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팩스 발송이 가능합니다. (0시~6시, 일요일엔 건당40원)


또 팩스수신번호는 회원가입 후  5개월동안 무료로 이용가능 하고, 그 이후에는 최하 2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팩스 뷰어를 통해 문서 편집을 쉽게 할수 있고, 품질높은 문서의 발송이 가능한게 엔팩스의 큰 장점입니다. 


클릭 한번으로 동시에 수백, 수천 명에게 팩스 발송이 가능하죠.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쉽게 관리 할수 있습니다. 


살다보면 외출하고 있는데, 급하게 서류를 보내야 할 경우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이때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서 사진을 찍어 보내면 쉽고, 간편하게 보낼수 있습니다. 





팩스기계가 없는 당신! 


더이상 비싼돈을 들여 문구점에서 팩스를 보내지 마시고, 이제는 인터넷팩스로 저렴하게 서류를 주고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