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데이트 신림동 맛집 서가앤쿡맛있는 데이트 신림동 맛집 서가앤쿡

Posted at 2014. 1. 13. 23:42 | Posted in 리뷰/맛있는 세상

 

 

맛있는 데이트♥ 신림동 맛집 서가앤쿡

 

 안녕하세요 '생각의 숲'입니다. 오늘은 셋이 와서 2가지 메뉴를 주문하면 딱 맞는 <서가앤 쿡> 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서가앤 쿡> 신림역점은 굉장히 넓은 공간인데도,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려야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서가앤쿡을 이용해봤겠지만, 다시 한번 살펴 보도록 할게요.

 

 

 

SEOGA & COOK

 

 줄 서서 먹는 이곳, 서가앤쿡

 

 

 서가앤쿡 신림역점은 굉장히 넓은 실내 공간을 자랑 합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좌측만 봐도 왠만한 큰 음식점은 메인홀의 크기를 자랑하고 있는데, 우측 주방을 지나면 그 만한 공간이 또 하나 있습니다. 그래도 자리가 없어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적고 기다려야 한다는 점. 그만큼 인기가 많다라는 증거겠죠.

 

 

제일 구석자리에 앉아 오른쪽을 바라보고 찍은 사진입니다. 정면을 바라보면 이만한 공간이 더 있죠.

그런데 중요한 사실은 이 만한 공간이 또 있다라는점....

 

아주 넓은 공간입니다.

 

 

 넓은 만큼 회전률이 좋아 좋더라.

 

 많은 테이블이 있기 때문에 회전률이 좋습니다. 10분이라는 시간동안 대기자들 10여팀의 테이블 세팅이 이루워 졌죠.

당일 예약이 안된다는 단점은 있지만, 그날 방문 해도 기다림에 지치지는 않을듯 합니다.

저는 토요일 오후 5시 30분에 방문 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고르고 있었습니다. 메뉴 사진이 아주 먹음직 스럽게 찍혀있네요.

 

 

 아기자기한 소품 시선을 잡다.

 

서가앤쿡에는 몇가지 특별함이 있습니다.

 

계란 후라이 모양 테이블 벨이 하나요.

 

두번째는 물은 서가앤쿡에서 따로 주문한듯한 페트병 물이 있죠.(사진은 못찍었네요)

 

이런 작은거에 사람들의 시선을 잡고, 얘기거리를 만들고 하는거죠.

 

테이블 벨~ 귀엽지 않나요?

 

 

 양과 질  모두 잡은 서가앤쿡

 

서가앤쿡의 모든 음식 메뉴는 19,800원으로 통일 되어 있습니다. 1가지 메뉴를 주문하면 2인분의 양이 나옵니다.

 

서가앤쿡의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는 목살스테이크와 해산물 까르보나라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상큼한 라즈베리 에이드 까지 주문 했죠.

 

 

 

 목살 스테이크

 

고기 4덩이에, 야채 샐러드, 과일에 후렌치 후라이, 계란 후라이 까지, 서가앤쿡 대표 메뉴 답게 맛있고, 양도 많았습니다.

 

강추 강추!!

 

 

 

 

 해산물 까르보나라

 

많은 해산물이 크림소스에 퐁당퐁당 담겨져 있더군요, 달콤한 크림소스에 빵을 찍어 먹으니 살살 녹아요.

 

 

 

 

 

 라즈베리 에이드

 

아주 시원하고 달콤한 라즈베리 에이드, 레몬 하나가 상큼함 까지 더해주네요. 다 마시면 탄산음료로 리필 가능 합니다.

 

 

 맛있는 데이트 서가앤쿡

 

주말에 영화 한편 보고 서가앤쿡에서 맛있는 데이트 하는건 어떨까요?  스테이크와, 스파게티가 먹고 싶은 날엔 서가앤쿡을 추천 합니다.

 

 

 

 

서가앤쿡 신림역점은 신림역 7번 출구에서 80m만 오면 보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