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8 필수유틸 컴퓨터 최적화를 위한 고클린 다운로드윈도우8 필수유틸 컴퓨터 최적화를 위한 고클린 다운로드

Posted at 2014. 1. 27. 13:20 | Posted in 컴퓨터/IT/컴퓨터


컴퓨터 최적화를 위한 고클린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생각의 숲'입니다.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다구요? 여러 원인이 있겠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필요한 자료를 다운받거나 작업했던 내용들이 쌓이면서 시작됩니다. 



악성코드를 잡기 위한 프로그램이나, 바이러스 검색을 통해 불필요한 파일 삭제만으로 이를 해결하려고 하죠. 


그러다 결국 포멧이라는 최종 단계까지 가게 됩니다. 


컴퓨터를 최적화된 상태를 유지 시켜 주고, 불필요한 파일을 간단하게 삭제를 해 쾌적한 컴퓨터 이용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네이버 시스템 최적화 분야에서 다운로드 1위를 달리고 있는 고클린 벌써 440만명이 다운을 받았네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 8필수 유틸 고클린 다운로드 바로가기[링크]



다운부터 설치과정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본인컴퓨터에 경로지정만 해서 다운 및 설치를 하면 됩니다. 




처음 실행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여지게 됩니다. 


뭐가 뭔지 모르시겠다구요? 


컴퓨터 최적화를 위한 고클린의 기능들 중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몇가지 기능들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서비스 관리 : 부팅을 빠르게 하고, 인터넷이 느릴 때 도움이 되는 기능으로, 서비스 프로그램을 시작/중지 시키는 기능


★엑티브 X삭제 : 프로그램의 순기능의 주 목적을 가지고 있는 엑티브X는 해킹이나 악성코드의 경로로 악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엑티브X를 제거하여 보안 및 인터넷 속도 향상을 할 수 있습니다. 


★하드디스크 최적화 : 컴퓨터에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 하여 컴퓨터 최적화를 만듭니다. 


★인터넷이 느려질때  : 이 기능을 먼저 실행하고 게임이나, 친터넷을 하면 속도 개선에 큰도움이 됩니다. 


★작업스케줄러 관리 : 컴퓨터 속도를 느리게하고, 광고창을 뜨게 만드는 불필요한 작업 스케줄러를 제거합니다. 


★하드디스크 상태 점검 : 하드디스크 자가진단으로 위험성을 알려줍니다. 


★익스플로러 최적화 : 불필요한 툴바 등을 삭제하여 인터넷 최적화를 만듭니다. 


★시작 프로그램 관리 & 복원 : 많은 시작 프로그램은 컴퓨터를 느리게 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시작프로그램을 정리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삭제 : 불필요한 프로그램을 삭제를 통해 컴퓨터 최적화를 만듭니다. 





고클린으로 하루에 한 번씩만 컴퓨터 관리를 해주면 인터넷, 컴퓨터의 느려짐 현상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젠 더 이상 포맷하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