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체크카드 추천 - LADY 체크카드신한은행 체크카드 추천 - LADY 체크카드

Posted at 2014. 2. 19. 10:34 | Posted in 생활정보/카드&금융정보


신한은행 체크카드 추천 - LADY 체크카드



안녕하세요 '생각의 숲'입니다. 


국민, 롯데, 농협의 정보 유출로 인해서 카드 영업이 중지가 되었죠. 


카드의 편의성을 알기에 지금 새로운 카드를 발급 받기위해서 정보를 찾아 헤매는 사람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 혜택이 많은 신한은행 체크카드를 추천하기 위해서 글을 써 봅니다. 


후불 교통카드는 없지만 다양한 혜택이 있는 신한은행 LADY 체크카드입니다. 





이름만 봐도 느낌이 오시죠?! 여성분들을 위한 혜택이 강화된 카드입니다. 캐쉬백 서비스가 없는게 아쉽긴 하지만, 그 단점을 커버할 만한 할인 혜택은 정말 최고입니다. 



카드의 혜택





카드의 혜택은 7가지로 열거 할 수 있는데, 이중 1, 4, 5번의 혜택은 3개월 평균 이용실적이 10만원 이상되어야 누릴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1.커피 할인 - 20% 현장할인


- 아웃백, 카리부 커피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1회 결제금액 20만원 한도로 제한되고, 각각 연 4회까지 제한됩니다. 


2.식당 할인 


-불고기브라더스 20% 현장할인, 63빌딩 내 레스토랑 10%현장할인, Joe's Sandwich 10%현장할인 됩니다. 


-타 할인과 중복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63빌딩에서 할인 가능한 레스토랑 : 파빌리온, 한식당 루프가든, 일식당 와꼬, 63 씨월드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 발급)


3.각종 쇼핑 할인


-GS홈쇼핑 : 구입금액의 3% 할인과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각 월 1회로 제한됩니다. 


-롯데닷컴 : 롯데백화점 상품을 5%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월 3회로 제한됩니다. 


-루첸리 : 이용금액의 10% 할인이 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 나석 등 일부상품 제외됩니다.ㅏ)


-엘칸토 : 아울렛 및 일반 상설할인매장을 제외한 나머지 매장에서 2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종가푸드샵 :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적립금 최대 5%, 마이신한포인트 1%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4.놀이 공원 할인


- 1일 1회, 연 3회로 제한되는 혜택입니다. 


-캐리비안베이에서 30%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에버랜드에서 50%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장구매, 홈페이지의 '50%우대카드'예매시 가능)


-롯데월드에서 50%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장구매, 홈페이지를 통한 예매)


-서울랜드에서 5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5.영화 할인 


-본인에 동반 1인 까지 각 1500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맥스무비, 인터파크, YES24 사이트를 이용한 예매시에만 가능합니다. 


-1일 1회 최대 2매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월 2회, 연 6회로 제한됩니다. (3곳 통합해서는 1년에 12번으로 제한됩니다.)


6.미용 할인


-박승철헤어스튜디오, 박준 뷰티랩에서 20%할인 적용


-이가자미용실, 마샬뷰티에서 15%할인 적용


-단! 커트, 드라이 제외


7.여행 할인


-하나투어 3%, 모두투어 5%, 레드캡투어 7%, 샤프트래블 5%할인 가능 합니다. 


-해외 패키지 여행시 적용됩니다. 


-단, 신한카드 여행전용 사이트에서만 이용가능합니다. 




 여성분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아주 알찬 카드네요. 

체크카드 선택으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알찬 정보가 되었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신한은행 LADY 체크카드 소개였습니다. 





//